수초작업의 최강, 프리 존(Free Zone) 수초제거기

 

 

그 토록 추웠던 겨울이 이제는 얼마 남지 않은듯 하다.

계절을 거스르지 못하고 봄 기운이 슬슬 우리 곁에 다가오는듯한 분위기에 그 동안 창고 한켠의 자리를 차지 하고 있던 장비들을 꺼내 들고 연안으로 거슬러 올라오는 붕어들을 마중 나가야 할 때.

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것 저것 장비를 손질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 넣어야 하는 묘미도 낚시의 멋이 아닐까 싶다.

 

해서, 오늘은 봄 시즌을 맞아 대물낚시에서의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는 수초제거기를 새로 구입하고 싶어하는 낚시인들께 필자가 사용하고 있는 수초제거기를 소개하므로서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 쓴다.

 

지난해 봄 구입해서 사용해온 수초제거기가 행복한 낚시(http://www.hnaksi.co.kr)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 "존(Free Zone) 수초제거기"이다.

이 수초 제거기를 사용하기전 몇 개의 수초제거기를 사용해봤지만 대물낚시에서도 공격적인 대물낚시를 하는 필자의 마음에 와 닿은 수초제거기가 없었다.

그러던중에 옆 낚시 지인이 프리존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테스트 삼아 잠시 빌려 사용해봤더니 '바로이거다!' 싶어 다음날 바로 구매를 했었다. 대물낚시인인 김진태씨가 직접 개발했다는 것 부터가 믿음이 갔다.

다른 수초제거기와 다르게 가벼우면서도 유연한게 좋았다. 수초제거기 하면 무조건 길고 빳빳해야 한다는 고정관념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그 유연함이 어쩌면 더 실용적이었다.

빳빳할수록 무게는 더 무겁다는 단점이 있다. 그 빳빳함으로 수초제거가 잘 될 것 같지만 낚시현장에서 사용해 보면 그렇지 않다.

 

 

 

Free Zone 가벼움탄성은 모방을 허락하지 않는다!
가볍지 않은 10m의 활용거리는 9m를 넘지 못하지만
고탄성 저중량 Free Zone의 10.2m완전한 실용거리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